1 / 8

시험장에 자신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

시험장에 자신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참석하지 않았던 시험이라면 [ 풀기 ]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 [ 풀기 ] 버튼을 누르면 시험이 시작됩니다. 시험장에 입장하면 듣기평가문제가 흘러나옵니다 . ( 사전에 소리가 잘 나오는지 테스트를 해두세요 ) 예제 설명을 듣고 ,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나갑니다 . 문제를 다풀었다면 하단의 답안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 강제로 창을 닫거나 , 제한시간이 지나게 되면 저절로 시험결과가 제출됩니다.

xavier-dunn
Télécharger la présentation

시험장에 자신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시험장에 자신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참석하지 않았던 시험이라면 [풀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풀기] 버튼을 누르면 시험이 시작됩니다.

  3. 시험장에 입장하면 듣기평가문제가 흘러나옵니다. (사전에 소리가 잘 나오는지 테스트를 해두세요) 예제 설명을 듣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나갑니다. 문제를 다풀었다면 하단의 답안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강제로 창을 닫거나, 제한시간이 지나게 되면 저절로 시험결과가 제출됩니다.

  4. 답안을 정상적으로 제출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뜬 후 원래 목록창으로 돌아가집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자신의 이메일로 성적표를 발송해 드립니다. 복습 버튼은 봤었던 시험을 복습 삼아 다시 한번 볼 수 있습니다. (시험결과에는 변화가 생기지 않습니다.) 해답 버튼을 누르면 다음 페이지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5. 자신의 답안에 대한 점수와 채점이 즉시 확인되고, 각 문제의 답안과 해설을 볼 수 있습니다.

  6. 결과 버튼을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간단히 결과 점수와 틀린 문제 수를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분포 버튼을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시험참가자들의 점수대를 확인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시험의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순위 버튼을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자신이 이번 시험에서 몇 등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순위를 알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7. 전화ㆍ화상중국어는 단점이 있습니다. 1:1 학습이기 때문에 공부가 외롭다는 점입니다. 전화,화상학습을 하며 가장 궁금한 부분 중 하나는 나와 비슷한 시기에 학습을 시작한 다른 친구는 도대체 어떤 실력일까? 나는 잘하고 있는 것일까? 일겁니다. 명가차이니즈는 이러한 전화ㆍ화상중국어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HSK 자가테스트를 할 수 있게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공신력이 있는 시험인 HSK 를 통해 자신의 객관적인 실력을 점검해보세요.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학습을 시작한 다른 친구들과 실력을 경쟁해 보시기 바랍니다.

More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