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4

돈에 대하여

돈에 대하여. 돈으로 집을 살 순 있지만 , 가정을 살순 없다. 돈으로 시계는 살수 있어도 , 시간은 살수 없다. 돈으로 침대는 살 수 있어도 , 잠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책은 살 수 있어도 , 지식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의사는 살 수 있어도 , 건강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직위는 살 수 있어도 , 존경은 살 수 없다. 돈으로 피는 살 수 있어도 , 생명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섹스는 살 수 있어도 , 사랑은 살 수 없다. 이 중국 속담은 행운을 가져다 주며 네덜란드에서 유래되었다.

Télécharger la présentation

돈에 대하여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돈에 대하여

  2. 돈으로 집을 살 순 있지만,가정을 살순 없다.

  3. 돈으로 시계는 살수 있어도,시간은 살수 없다.

  4. 돈으로 침대는 살 수 있어도,잠은 살 수 없다.

  5. 돈으로 책은 살 수 있어도,지식은 살 수 없다.

  6. 돈으로 의사는 살 수 있어도,건강은 살 수 없다.

  7. 돈으로 직위는 살 수 있어도,존경은 살 수 없다.

  8. 돈으로 피는 살 수 있어도,생명은 살 수 없다.

  9. 돈으로 섹스는 살 수 있어도,사랑은 살 수 없다.

  10. 이 중국 속담은 행운을 가져다 주며네덜란드에서 유래되었다.

  11. 이 속담은 지구를 8번 돌았으며,이제 당신이 이것을 받았으니 당신의 행운을 가질 차례이다.

  12. 유머가 아니며,당신의 행운이 메일과 인터넷을 통하여 올 것이다.

  13. 이 메시지를 정말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시오.돈으로 행운을 살 순 없으니 돈을 보내지는 마시오. 96시간(4일)안에 보내시오.

  14. 콘슨탄틴, 1953년도에 처음 받았음. 그의 비서에게 20copy를 만들라고 지시했다.9시간 후, 그의 나라에서 99백만달러 복권에 당첨되었다.

  15. 카를로스, 같은 메시지를 받았으나 보내지 않았다. 며칠 후 직장을 잃었다.그 후 마음을 바꿔, 그 메시지를 보냈고 부자가 되었다.

  16. 1967년 브루노는 이 메시지를 받았으나, 단지 웃어버린 후 버렸다. 며칠 후 그의 아들이 아프게 되었다. 그는 이 메시지를 20copy만들어 보냈다. 9일후 그의 아들이 건강해졌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다.

  17. 이 메시지는 남아프리카 선교사인 Anthony De Cround에 의해 보내졌다.

  18. 당신은 96시간 이전에 이 메시지를 보내야 한다.

  19. 만약 당신이 이 메시지에 적힌 대로 한다면, 당신의 행운은 이 메시지를 받은 순간으로부터 4일내에 올 것이다.

  20. 이것은 사실이다.이 메시지는 행운을 위해 보내졌다.행운이 결국 당신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21. 20copy를 지인, 친구들, 가족에게 보내시오. 하루 후 당신은 놀라운 좋은 소식을 들을 것이다.

  22. 나는 이 메시지가 세계로 퍼져나가기를 바라며 이것을 보냈다.

  23. 단지 20copy를 보내고, 그 후에 올 좋은 소식을 기대하십시오.

  24. 주의 사항이 메시지를 수정하지 말고, 받은 그대로 복사 하시오.행운을 빌며.J.A.B.

More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