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1

사용메뉴얼

사용메뉴얼. 아이폰 문화성경의 특징. 아이폰 문화성경에 수록된 컨텐츠 성경책 : 개역개정 4 판을 수록 2,376 장의 사진 및 해설 : 문화성경책에 포함된 해설보다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며 ,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자세하고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된다 . 108 개의 성서관련 동영상 : 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컨텐츠로 사진과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해설에 대하여 시각적으로 자세히 표현 할 수 있다 .

joel-holden
Télécharger la présentation

사용메뉴얼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사용메뉴얼

  2. 아이폰 문화성경의 특징 • 아이폰 문화성경에 수록된 컨텐츠 • 성경책 : 개역개정 4판을 수록 • 2,376장의 사진 및 해설 :문화성경책에 포함된 해설보다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자세하고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된다. • 108개의 성서관련 동영상: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컨텐츠로 사진과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해설에 대하여 시각적으로 자세히 표현 할 수 있다. • 152개 성서지명의 사진 및 해설 : 구글맵의 위성지도 사진을 이용하여 성서지명에 대한 지형적인 특성과 지리를 파악할 수 있다. • 2,380개의 성서지명과 성서인명에 대한 검색어 :검색어에 대한 색인을 미리 저장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빠른 속도로 성경과 해설을 검색 할 수 있다.

  3. 아이폰 문화성경의 특징 • 아이폰 문화성경의 기능 • 북마크(책갈피)와 메모 : 북마크를 통해 원하는 성경위치 및 해설을 바로 찾을 수 있다. 또한 메모 기능을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남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e-mail로 보낼 수 있다. • 화면의 확대/축소 :모든 본문보기에서 화면을 확대 또는 축소 할 수 있으며, 가로보기 혹은 세로보기가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성경을 볼 수 있다. • 빠른 속도의 검색:검색의 대상이 되는 색인어를 미리 저장하였기 때문에 매우 빠른 속도로 검색이 가능하며원하는 성경 위치, 또는 해설을 찾을 수 있다.

  4. 메인 메뉴 성경보기 성경본문(개혁개정4판)과 해당 본문에 따른 사진 및 해설을 제공한다. 사진과 해설 문화성경 어플에 포함된 사진과 해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해설 : 727건, 사진 : 1646건, 영상 : 108건 위성지도보기 위성지도를 중심으로 해당 지역의 사진과 해설 정보를 제공한다. 북마크 사용자가 저장한 성경본문 위치와 해설에 대한 정보, 그리고 사용자가 남긴 메모에 대한 기록을 관리한다. 검색 문화성경 어플에 포함된 데이터에 대하여 검색하는 기능으로 성경본문과 해설에 나타난 성서지명 및 성서인명을 검색한다. 설정 문화성경 어플을 실행하는데 있어서 기본적인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용안내 문화성경 어플에 대한 설명과 문화성경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5. 장이동 :선택된 성경책에서 이전장 혹은 다음장으로 이동한다. Home:첫화면으로 이동한다. 북마크 :해당 구절을 클릭하여 메모, 이메일 전송, 현재 위치 저장을 한다.

  6. 개요 :선택된 성경책에 대한 개요 정보를 나타낸다. 전체보기 :현재 출력된 성경내용을 전체화면으로 본다. 성경목차 :원하는 성경과 장절을 검색한다. 사진과 해설 :현재 나타낸 성경 구절에대한 사진과 해설, 동영상 정보를 출력한다.

  7. 상세보기 :해당 컨텐츠에 해당하는 화면으로 정보를 출력한다. 해설: 텍스트로 이루어진 컨텐츠로 텍스트 정보를 출력한다. 사진: 텍스트와 사진으로 이루어진 컨텐츠로 사진과 사진에 대한 해설로 정보를 출력한다. 동영상: 동영상으로 이루어진 컨텐츠로 동영상 플레이어로 출력된다. 이때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모두보기 및 성경별보기 :모두보기는 해설 및사진, 동영상 정보에 대하여 전부 출력하는 버튼이며, 성경별 보기는 해당 성경에 포함된 해설및 사진, 동영상을 출력하는 버튼이다. 성경목차 :원하는 성경과 장절을 검색한다.

  8. 검색어 입력 :입력된 검색어로 구글맵을 통해 지명을 검색한다. 지역정보보기 :구글맵을 통하여 지역을 검색한다. 검색결과보기 :현재 지도에 나타난 지역에서 지역 정보 데이터를 검색한다. 지역정보 데이터는 152건이 포함되어있다.

  9. 지역정보데이터 : 지도를 통해 데이터를 검색하지 않고 저장된 지역정보 데이터를 모두 출력한다. 상세정보 :선택한 지역에 대하여 상세정보를 출력한다.

  10. 검색분류 성경 : 성경본문에서 성서지명과 성서인명을 검색하여 결과를 출력한다. 사진과 해설 : 해설데이터에서 성서지명과 성서인명을 검색하여 결과를 출력한다. 검색 :문화성경 어플에 포함된 데이터에 대해서 성서지명과 성서인명에 대한 검색을 지원한다.

  11. 북마크 :사용자가 저장했던 북마크 정보로 성경위치 및 메모 내역이 출력된다. 해당 북마크를 클릭시 저장되었던 정보로 이동한다. 설정 :시작시 성경보기 옵션으로 문화성경을 실행시 바로 성경보기로 이동할 것인지 메인화면으로 이동할 것인지에 대한 설정값을 저장한다. 이용안내 :문화성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More Related